20140920-21

2014. 9. 28. 00:08 from 카테고리 없음

 

사실 가야 하나 꽤 망설였던 여행.

우리의 세 번째 여행, 12년도 담양- 13년도 홍콩에 이어 충북 태안에 갔다.

갯벌에서 조개를 캐어 신나게 조개구이를 해먹자는 야심찬 계획.

펜션예약부터 바베큐 고기, 채소, 술, 장보는 것까지 난 도와주지도 못하고 갈팡질팡.

어쨌든 갈 때는 서울에서 문수 태우고 태안까지 세시간 넘게.. 고생했으니 그걸로 조금 생색.

우키 커플은 홍콩에서 부산, 제주도도 놀러갔다가 마지막 여정으로 우리와 함께 태안에서 1박.

 

 

 

우리가 묵었던 펜션, 2층 테라스에서 본 몽산포 해변

view가 정말 최고였다.

 

 

 커플들 사이에서 홀로 꿋꿋하게 브이v

 펜션에서 빌려준 장화 신고 호미 들고 엄청 긴 맛조개와 큰 조개들을 상상하며 출발!!

 

 

다시한번 꿋꿋하게 브이vv

 

진격의 못난이야 나.

 

 

정말 맘에 드는 사진, 라인 프로필 사진으로도 했당.

석양을 뒤로 하고 고3때부터 절친이 된, 자주는 못 보지만 1년에 한번 꼭 여행을 함께하는 맘 좋은 내친구, 욱이.

 

 

아 갯벌은 만만하게 볼 게 아니였다. 손톱보다 조금 큰 작은 조개들,, 저기 조금 큰 까만 조개가 내가 잡은 조개.

이날 우리가 잡은 것 중 유일하게 큰 조개 ㅋㅋ

tv에서 예능 프로 볼 때 소금 촥촥 뿌리면 쏙 나오던 키조개는 구경도 못했다.

야심차게 준비해 간 소금 넣은 양념 통은 결국 갯벌 어디 두고 나왔고 너무 작은 조개들만 캐서 실망실망

 

그래도 두 시간 동안 고생했지만 우리를 기다리는 바베큐^^*

우키 남친이 고기를 굽는데 진짜 너무너무 못해서 ㅋㅋㅋㅋㅋㅋㅋ

내가 했다. 원래 이런거 잘 나서서 안하는데 정말 못하더라...

직장인 3년차 야유회 경험 다수 스펙 덕에 우리 멤버들 다 맛있게 먹었당

고기도 워낙 좋은 고기였고 펜션에서 준비해준 숯불도 고기 굽기에 딱 좋아서 더 즐길 수 있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바베큐 마당 한켠에 고양이 한마리..

 

 

 

마트에서 어쩌다보니 계산 안하고 받게 된 불꽃놀이***

 

 

라이터 없어서 저렇게 숯불에 지지는 중.

 

다들 자는 시간, 아침 일찍 홀로 나와 서울로 오긴 했지만

안 갔으면 후회했을 즐거운 여행.

 

내년에도 이렇게 함께 다같이 웃으며 만날 수 있길

Posted by somego :